​▲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앨범 ‘YES.’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를 발매한다.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YES.’를 시작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해 달려가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Cool Cool’,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기다리고 있어’,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소중한 사람들을 별에 비유한 곡 ‘Milky Way’,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Breathe’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되어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년 동안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를 비롯한 3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만큼,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보여줄 골든차일드의 활약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2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