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정보 보안 강좌’ 마케팅전략기획 전문가 자격증 과정

경기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엄길청 원장. (사진=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경기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엄길청 원장. (사진=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이사 백승렬)와 에이펙스 재단(김용덕 이사장)이 디지털 금융세계화 흐름에 맞춰 지난 23일 ‘디지털 정보 보안 강좌’ 마케팅전략기획 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개강했다.

‘디지털 정보 보안 강좌’는 5주간 진행되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수칙을 따라 대면·비대면 수업 병행으로 이루어진다.

첫 주차인 지난 23일에는 경기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엄길청 원장이 디지털 금융시대 통화시장과 자산시장의 진화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했다.

이날 엄 교수는 “화폐의 진화, 커뮤니티 화폐, 디지털 자산, 가상 화폐의 등장으로 급격한 화폐 시장의 변화가 옴으로써 세계 경제시장에서 앞으로 디지털화폐의 시기가 반드시 도래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성황리에 1주차 강의를 진행한 남예종은 이어 이진형 크리에이터 교수의 ‘SNS 활용법’, 양승희 전 국민대학교 교수의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능력’, 조정문 한국 웃음치료 연구소 대표이사의 ‘SNS 마케팅 전략과 기획’, 이서진 제이비트 대표이사의 ‘디지털 금융과 금융상품의 관계’ 순의 커리큘럼으로 강좌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남예종 백승렬 대표는 “이번 강좌를 통해 100세 시대에 발 맞춰 실버세대들도 모바일을 잘 다룰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모바일을 통하여 일상에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전문가로 양성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3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