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형준-태영-성민 (사진 제공 = 뷰티쁠)
▲크래비티 민희-형준-태영-성민 (사진 제공 = 뷰티쁠)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심쿵’ 비주얼이 담긴 유닛 화보가 공개됐다.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숨겨진 반전 매력들을 담은 유닛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은 상남자 느낌의 레더 셔츠부터 포근하게 안기고 싶은 니트까지, 각양각색 스타일을 소화하며 대체 불가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을 과시했다.

네 멤버들은 여느 또래 소년들처럼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순식간에 프로다운 눈빛을 발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약 5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슈퍼 루키’ 크래비티의 신곡 ‘My Turn(마이 턴)’은 무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과 꼭 닮은 에너제틱 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레이서 복장을 한 채 등장해 ‘입덕 대란’을 불렀던 뮤직비디오에서는 승리를 향해 질주하는 신인다운 패기를 발산, 넘치는 카리스마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유닛 화보는 ‘뷰티쁠’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3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