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드커넥션 (사진 제공 = 뮤직카로마)
▲ 너드커넥션 (사진 제공 = 뮤직카로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JTBC ‘싱어게인’ TOP10 패자부활전까지 오르며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를 사로잡은 26호 가수 ‘서영주’가 밴드 '너드커넥션'으로 26일인 오늘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를 발매한다.

'너드커넥션'은 탄탄한 실력으로 ‘에머겐자 세계 밴드 대회 2018 KOREA’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독일 페스티벌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올랐으며, ‘싱어게인’ 이전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볼빨간사춘기 편에도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작년 네이버 온스테이지에서 공개한 'Waterfall'과 'Castel', ‘좋은 밤 좋은 꿈’의 라이브 영상을 통해 수많은 음악팬들을 매료시키며,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팬덤을 넓혀가고 있다.

오아시스, 콜드플레이 등 90년대의 브리티시 록이 보여주었던 대중적인 매력을 계승하면서도 서정적인 한국어 가사와 어우러진 기승전결 뚜렷한 멜로디는 그들의 음악을 더욱 주목하게 만든 요인 중 하나이다.

이번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는 쌓이는 시간과 흐르는 시간의 유기성에 대한 생각이 다양한 소리로 표현된 감성적인 록 음악으로, 묵직한 베이스라인이 일정한 리듬으로 진행되어 끝나지 않는 시간을 표현해 주는가 하면 굉장히 차가운 느낌의 일렉 기타 톤이 배치되어 있지만 역설적이게도 곡 전반에 걸친 분위기는 되려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음악이다.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너드커넥션'의 개성 있는 음악과 스타성은 차기 슈퍼 밴드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라 밝혔다.

한편, '너드커넥션'의 싱글 [진눈깨비(Time Falling)]는 1월 26일 오늘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4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