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이 정일훈 감싸기 논란에 대해 해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창섭 인스타그램
이창섭 인스타그램

이창섭이 23일 생중계로 진행된 '2021 비투비 포유 온라인 콘서트 인사이드'에서 표현한 ‘숫자 7’ 제스처가 마약 혐의로 탈퇴한 정일훈을 두둔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난 데 대해 해명했다.

이창섭 인스타그램
이창섭 인스타그램

25일 이창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동안 눌러담아놓고 쌓아놓았던 감정들과 많은 생각들이 '우리들의 콘서트' 음악이 흐르자 주체하지 못할정도로 터져나왔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때 그 시절의 우리를 우리 모두 잊지말자 영원히 마음속에 새겨두겠다는 마음으로 표현한 제스처였습니다. 이 마음이 왜곡되지 않길 바랍니다.”라며 해명의 말을 전했다.

끝으로 “제 마음과 여러분의 마음속에 기억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비투비로서, 그리고 이창섭으로서 좋은 아티스트로, 또 더 좋은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언제나 믿고 함께 걸어와준 멜로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에 “말해줘서 고마워요”,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과 1위를 한 비투비 그 순간까지 같이한 동료이자 가족인데 당연한 거지 공석 사석 그 문제는 둘째고 그 의미가 일부 때문에 왜곡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응원하고 있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다는 것을 잊지 말아 줘”등의 응원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한편 비투비 전 멤버인 정일훈이 지난해 7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다. 4~5년 전부터 지인들과 상습적으로 대마초를 피운 혐의다. 또한 정일훈은 암호화폐 등을 이용해 대마초를 구입한 사실이 경찰 수사 과정에서 밝혀진 바 있다.

이에 정일훈은 팀 탈퇴를 밝혔고, 비투비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멤버 임현식과 육성재를 제외한 4인 유닛 ‘비투비 포유’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4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