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0 동구 관광콘텐츠 수상작’ 사진전 개최
1월 28일~2월 9일은 동구청, 2월 10일~2월28일은 중동 트래블라운지 전시

 

[대전=내외뉴스통신]금기양 기자

대전 동구는 ‘2020 동구 관광콘텐츠 수상작’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전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9일까지 동구청 1층에서 ▲내달 10일부터 28일까지는 동구 중동에 위치한 트래블 라운지에 관람이 가능하다.

동구는 동구 방문 유도와 우수한 콘텐츠 확보로 관광홍보에 활용하고자 관광 사진분야와 UCC분야로 관광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이번 전시회는 사진분야 수상작 중 18점을 전시한다.

수상작은 동구8경, 관내 축제, 숨은 명소 등의 사진을 담았으며 수상자들이 직접 동구를 여행하고 찰나의 순간을 담은 사진들로써 수려한 대청호 풍경과 도시 노을 등 다채로운 동구의 모습을 감상 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유롭게 여행을 가지 못하는 시민들과 대전 트래블 라운지를 방문하는 전국 관광객에게 동구를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전시회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분들이 동구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감상하며 마음의 휴식을 얻고 삶의 여유를 다시 찾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사진분야 수장작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UCC분야 수상작 또한 동구 공식 유튜브채널 ‘동구U’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ojonglym6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0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