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내외뉴스통신] 임정은 기자

양평군이 오염총량관리 시행계획(2020년) 이행평가 연구용역 제안서를 평가하기 위해 평가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군은 지난 25일부터 2월 5일까지 환경정책 및 수리·수문, 물 관리계획 등 관련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안서 평가위원을 모집한다고 22일 공고를 냈다.

모집인원은 21인 이상 예비명부 구성 후 참여업체 추첨에 의해 최종 7인을 선정할 예정이며, 접수는 환경과 총량관리팀으로 메일(sammuny@korea.kr)나 팩스(031-770-2807), 또는 방문접수 및 우편(양평읍 군청앞길 2 별관 3층)으로 가능하다. 

응모자격은 ▶3년 이상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가진 7급 이상 국가 및 지자체 공무원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기술직렬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이상 경력자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자 중 해당분야 전공자 ▶1년 이상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가진 기술사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 ▶시민단체 대표 등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 등이다. 

자격제외자는 ▶해당 평가대상과 관련해 용역 및 자문·연구 등을 수행한 사람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해 이해당사자가 되는 사람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사람 ▶그 밖에 공정한 심의를 수행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사람 등이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는 2월 17일 오후 2시이며, 양평군청 환경과에서 진행된다. 

공고 내용은 군청 홈페이지(yp21.go.kr)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환경과 총량관리팀(031-770-2254)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jjee@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1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