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woo!ah!(우아!)에서 1위를 지키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우아 공식 인스타그램
우아 공식 인스타그램

27일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woo!ah!(우아!)의 싱글 2집 타이틀곡 'BAD GIRL'이 베트남 최대 뮤직 플랫폼 NCT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9주 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우아 공식 인스타그램
우아 공식 인스타그램

NCT(NakCuaTui)가 발표한 2021년 3주차(1월 18일~1월 24일) 뮤직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woo!ah!(우아!)의 `BAD GIRL`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1월 30일, 2020년 48주차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후 9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것.

여기서 NCT는 베트남 스트리밍 시장에서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플랫폼을 말한다. 갓세븐, 트레저, 트와이스, 블랙핑크, (여자)아이들 등 한류 그룹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아직 데뷔한 지 1년도 넘지 않은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두 달 넘는 시간 동안 1위를 유지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woo!ah!(우아!)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라며 “타이틀곡 ’BAD GIRL‘ 뿐만 아니라 후속곡 ’I Don‘t Miss U’까지 차트를 지키고 있어 굉장히 고무적이다. 베트남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2020년 5월 13일 데뷔한 평균 나이 18세로 구성된 5인조 대한민국의 걸그룹으로, NV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대표 2인이 각각 SM엔터테인먼트와 한때 안무계 팀 중 호불호가 갈렸던 안무팀 DQ의 단장 출신이다. 현재 후속곡 ‘I Don’t Miss U‘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3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