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센조' 서예화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 '빈센조' 서예화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서예화가 ‘빈센조’에 합류한다.

서예화가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에 캐스팅됐다.

‘빈센조’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색다른 케미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개성 있는 ‘고퀄연기’로 화제를 모은 서예화의 합류 소식까지 더해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철인왕후’ 후속으로 오는 2월 20일(토) 첫 방송되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서예화는 남편과 함께 금가프라자 내 '아저씨 전당포'를 운영하는 장연진 역으로 분한다. 강인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이 매력적인 장연진은 작품 속에서 톡톡 튀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예화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설렘 가득한 합류 소감을 전했다. “너무나 멋진 선배님들, 스탭분들과 ‘빈센조’를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며 캐스팅에 대한 소회를 전한 그는 “촬영 날이 매번 기다려질 정도로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느끼고 있는 행복감이 보시는 분들께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습니다. ‘빈센조’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애정어린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서예화가 ‘빈센조’에서는 어떤 이미지 변신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6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