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서동현) (사진 제공 = 하이어뮤직)
▲빅나티(서동현) (사진 제공 = 하이어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빅나티(BIG Naughty)는 28일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2일 6시 발매 예정인 싱글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자신의 시그니처인 모자를 쓴 빅나티(BIG Naughty) 캐릭터가 그려진 종이컵, 컵을 가득 채운 커피 원두,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붉은색 장미가 담겨있다. 색감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이색적인 티저가 눈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빅나티(BIG Naughty)의 새 싱글은 그가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신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오는 2월 중 발매될 빅나티(BIG Naughty)의 첫 EP의 선공개 곡으로 그의 솔로 발매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빅나티(BIG Naughty)는 지난해 여름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에서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더욱 성장한 빅나티(BIG Naughty)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빅나티(BIG Naughty)의 새 싱글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첫 EP는 2월 중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7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