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립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자의 파트를 소화하는 골든차일드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클로즈업 샷으로 비친 열 멤버의 섬세한 표정연기는 마치 눈앞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섯 번째 미니앨범 ‘YES.’와 함께 공개된 ‘안아줄게(Burn It)’ 본편 뮤직비디오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낸 곡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안아줄게(Burn I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1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