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2021년 2월 1일은 “FREEDOM DAY”로 새롭게 시작되는 이유?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45일+45일]은…"미합중국 신(新)공화국"의 선포일?

노병한 박사/한국미래예측연구소장/노병한박사철학원장/미래문제·자연사상칼럼니스트
노병한 박사/한국미래예측연구소장/노병한박사철학원장/미래문제·자연사상칼럼니스트

[노병한의 2021미국國運] 여기서 다루는 내용은 [beforeitsnews.com]이 [Monday, February 1, 2021 11:04 (미국시각)]에 보도한 내용을 발췌하고 인용해 일부를 그대로 싣습니다. 그러나 필자가 직접 확인 취재한 내용은 아니기에 사실과는 약간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미국에서 2021년 2월 1일이 “FREEDOM DAY”가 우연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여러분, 이것이 바로 월스트리트가 지금 미쳐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월스트리트 금융가 그들은 겁에 질려 돈을 옮기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돈이 얼어 냉동되듯 압류되어 묶기기 전에 돈을 옮기기 위해 “자금세탁”을 하려고합니다. 이것은 거대한 물결입니다! 선거간섭에 대한 [13848호 행정명령]을 모든 방법으로 완전하게 읽고 이해했다면 지금 그렇게 할 때입니다.

2020년 11월 3일(2020년 미국의 大選일)부터 45일은 2020년 12월 18일이었고, 2020년 12월 18일부터 45일은 2021년 2월 1일입니다.

이점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45대 대통령입니다. 이것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입니다. [45일+45일] 이것은 그가 "신(新)공화국"으로서 미합중국 대통령으로서 2번 더 임기를 할 것임을 알려주는 메시지입니다.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2018년 9월 12일 [행정명령 13848호]에 서명했습니다.
미국 선거에서 외국인이 간섭할 시에 특정제재부과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추가해 보아야할 내용입니다. 국제비상경제권법(50USC1701,IEEPA), 국가비상사태법(50USC1601,NEA), 1952년 이민 및 국적법[8USC1182(f))의 섹션212(f) 및 미국법전제목 3의 섹션 301]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J. 트럼프(DONALD J. TRUMP)는 전체 또는 상당 부분이 미국의 외부에 있는 사람들이 승인되지 않은 선거를 포함하여 미국 선거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방해하거나 훼손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선거 및 캠페인 인프라에 대한 접근 또는 선전 및 허위정보의 은밀한 배포는 미국의 국가안보 및 외교정책에 대한 이례적이고 특별한 위협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행정명령 13848호]는 2020년 대통령 선거를 방해하거나 외국 또는 국내의 부정선거를 지원하는데 관여하는 사람과 단체는 누구나 재산과 자산을 동결  당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메인 스트림 미디어, 소셜 미디어 및 이번 선거를 도용(도둑질)하는데 관여 한 모든 사람과 단체가 포함됩니다.

2020년 11월 3일부터 45일은 12월 18일이었습니다. 이 기간은 DNI John Ratcliffe 국가정보국장이 선거사기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간이었습니다.

섹션1.(a) : 미국 선거가 끝난 후 늦어도 45일 이내(2020년 12월 18일까지)에 국가정보국장은 다른 적절한 행정부서 및 정보기관의 장과 협의하여 외국인 또는 외국정부가 행한 다음과 같은 정보를 평가해야합니다.

외국 정부의 대리인 또는 대리인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해당(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방해할 의도나 목적으로 행동했습니다.

평가는 외국 간섭의 성격과 이를 실행하는데 사용된 모든 방법, 관련된 사람 및 이를 승인, 지시, 후원 또는 지원 한 외국정부 또는 정부를 최대한 확인할 수 있는 범위까지 식별해야합니다. 국가정보국장은 이 평가와 적절한 지원정보를 대통령, 국무장관, 재무장관, 국방장관, 법무장관, 국토안보장관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이는 아주 신중한 무기입니다.

2020년 12월 18일 이후, 해당 보고서의 작성 및 전달에 추가로 45일(2021년 2월 1일까지)이 허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前 법무부장관 A.G. Barr는 트럼프 행정부를 떠나기 전에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가 임임해 떠나는 날의 현재 시점까지 그의 부서와 책상으로 배달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다른 기관의 손에 있었습니다.

2020년 12월 18일부터 그 이후 45일은 2021년 2월 1일입니다. 이 기간은 국가정보국장 DNI John Ratcliffe가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고 선거사기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여 트럼프 대통령에게 보고서를 전달하는 기간이었습니다.

섹션1.(b) : 본 [행정명령 13848호]의 섹션1(a)에 설명된 평가 및 정보를 받은 후 45일 이내에 법무장관과 국토안보부장관은 다른 적절한 기관의 수장 및 적절한 경우 주 및 지방 공무원과 협의하여, 1(a)항에 설명된 평가대상인 미국 선거와 관련하여 평가 보고서를 대통령, 국무장관, 재무장관 및 국방장관에게 전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2020년 2월 1일 이후에는 실제로 일이 시작됩니다.

섹션2.(a) : 미국에 있는 재산에 대한 모든 재산과 이권은 향후 미국에 속하거나 다음 사람의 미국 사람이 소유하거나 통제할 수 있도록 차단되며 양도, 지급될 수 없습니다. 수출, 철회 또는 기타 거래 : 재무부장관이 국무장관, 법무장관 및 국토안보부 장관과 협의하여 결정한 외국인

(i) 미국 선거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 후원, 은닉 또는 기타 외국 간섭에 연루된 적이 있는 경우

(ii)이 섹션의 하위 섹션 (a)(i)에 설명된 모든 활동 또는 재산을 소유 한 모든 사람에 대해 재정적, 물질적 또는 기술적 지원 또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질적으로 지원, 후원 또는 제공했음이 명령에 따라 재산에 대한 이해가 차단됩니다.

(iii)이 명령에 따라 재산에 대한 재산 또는 이익이 차단 된 사람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소유하거나 통제하거나, 그 사람을 대신하여 또는 대리하여 행동하거나 행동했다고 주장하는 것.

(b) 2016년 12월 28일 [행정명령 13757호]에 의해 수정된 2015년 4월 1일 [행정 명령 13694호]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 행정명령은 [행정명령 13694]에 규정된 권한을 행사하기위한 재무부장관의 재량권을 제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해당되는 경우, 재무장관은 법무장관과 협의하여 국무장관은 이 명령에 제공된 재무장관의 권한 행사와 관련하여 [행정명령 13694호] 또는 기타 당국에 설명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c)이 섹션의 하위 섹션 (a)에 있는 금지는 법령 또는 이 명령에 따라 발행될 수 있는 규정, 명령, 지침 또는 라이센스에서 제공하는 범위를 제외하고, 체결된 계약 또는 라이센스에도 불구하고 적용됩니다.

biseo.3. 섹션1(a)에서 요구하는 평가 및 섹션1(b)에서 요구하는 보고서 전송 후 : (a)재무부장관은 섹션1(a)에 명시된 평가와 섹션1(b)에 명시된 보고서를 검토하고 국무부장관, 법무부장관 및 국토안보부장관과 협의해야합니다. 이 행정명령의 섹션2(a) 및 이 명령의 섹션2(b)에 설명된 적절한 모든 제재에 따라 모든 적절한 제재를 부과합니다.

(b)국무부장관과 재무부장관은 다른 관련 기관의 장과 협의하여 확인 된 외국 간섭에 대응하여 외국인에 대한 추가 제재가 적절한지 여부에 대한 대통령의 권고안을 공동으로 준비해야합니다. 이 명령의 섹션1(b)에서 요구하는 보고서의 평가에 비추어, 해당 법률에 따라 적절하고 일치하는 정부가 승인하고 지시한 국가에서 면허를 받거나 거주하는 최대 사업체에 대한 제재 제안을 포함합니다. 금융서비스, 국방, 에너지, 기술 및 운송부문(또는 해당 국가의 가장 큰 사업체에 적용 할 수없는 경우 이와 유사한 전략적 중요성이 있는 부문)의 각 부문에서 최소 하나의 단체를 포함하여 선거간섭, 후원 또는 지원 외국 정부). 권고에는 미국과 그 동맹국의 경제 및 국가 안보 이익에 대한 권고된 제재의 효과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어야합니다. 권장되는 모든 제재는 식별 된 외부 간섭의 범위에 맞게 적절하게 조정되어야하며 각 대상 외국인에 대해 다음 중 하나 이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i) 미국 관할권에 따라 개인의 재산과 재산에 대한 이익에 대한 모든 거래를 차단하고 금지합니다.
(ii) 상품 또는 서비스의 수출 또는 재수출을 위한 조건으로 미국 정부의 사전 검토 및 승인을 요구하는 법령 또는 규정에 따른 수출 허가 제한;
(iii) 미국 금융 기관에 대한 대출 또는 신용 제공 금지;
(iv) 개인이 이해 관계가 있는 외환 거래에 대한 제한;
(v) 개인의 이익을 위해 금융 기관간에, 또는 금융 기관을 통해 또는 금융 기관에 대한 신용 또는 지불 이체 금지;
(vi) 개인의 지분 또는 부채에 투자하거나 구매하는 미국인에 대한 금지;
(vii) 개인의 외국인 기업 임원을 미국에서 제외;
(viii)이 섹션에 설명 된 제재를 한 사람의 외국인 주요 임원에게 부과; 또는
(ix) 법률에 의해 승인 된 기타 조치……이하 생략(省略)

이런 자산동결에 관한 [행정명령 13848호]가 발동되는 발효일이 바로 2021년 2월 1일부터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산은 30일 동안 동결되며 조사는 계속 진행됩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자산이 동결 된 날로부터 총 90일이 걸립니다. 2021년 2월 1일에 시작됩니다. 어떤 식으로든 서거사기에 관련된 사람은 모든 자산이 동결되게 됩니다. 2021년 2월 1일은 이 모든 것이 저절로 진행되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선거사기의 음모를 꾸미거나 은폐한 사람도 30일간의 동결자산이 3월까지 계속 이어집니다. 그들은 다가오는 것을 보고 그들이 끝났다는 것을 압니다.

이게 바로 ‘어떤 형태로든 돌아올 거’라고 앤드류(ANDREW)공항의 고별사에서 밝혔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인 셈이다. 그래서일까요? 상상속의 소설과 같은 이야기이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제2기 혁명정부 출범]의 예상일을 [3월 05일~06일] 혹은 [4월 25일~26일] 정도로 상상해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또 1999년 7월 16일 비행기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케네디 前 대통령의 아들인 존 에프 케네디 주니어(John F. Kennedy Jr)가 살아 등장해 [트럼프 대통령의 제2기 혁명정부]의 국무부장관으로 짠~하고 등장하는 건 아닐까?

nbh1010@naver.com

글/노병한:박사/한국미래예측연구소장/노병한박사철학원장/미래문제·자연사상칼럼니스트


※ 외부 필자의 칼럼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9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