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군청 김상우(사진우측3번째)공무원직장협의회장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성주군청 김상우(사진.우측3번째)공무원직장협의회장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성주군은 2일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기탁행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장학회는 지난1월 말 ㈜화진스틸 윤승희 대표 300만원,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북도회 성주군운영위원회 300만원, 성주디자인(주) 300만원, 성주군청 공무원직장협의회 임원 일동 200만원을 기탁했다.

㈜화진스틸 윤승희 대표는 “장학금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 개인적 약속을 꾸준히 지켜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대표는 2017년부터 5년째 매년 초에 장학금을 기탁해 총 누적액은 1.700만원에 달한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 지역 인재를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자 한 분 한 분의 뜻의 받들어 지역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9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