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는 코로나19 지원 캠페인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신세계)
▲광주신세계는 코로나19 지원 캠페인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신세계)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코로나19로 지친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1월에 이어 2월에도 한달간 1층 이벤트홀에서 청년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 굿바이 코로나 테마를 걸고 코로나19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월 한달간 캠페인을 통해 마련될 수익금 1000만원을 미리 전해 주기 위해  4일에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서대석 광주광역시 서구청장,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 하상용 창업지원네트워크 이사장, 윤봉란 사회적협동조합 살림 이사장, 장우철 광주재능기부센터 사무처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달된 후원금은 창업지원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살림,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 제작과전달을 함께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광주 서구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5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제작해 190개 가정에게 전달된다.

꾸러미 제작은 서구 관내에 있는 착한 청년 소상공인 제품들을 선정하여 국내산 두부, 양파, 채소 등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것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지칠대로 지친분들을 보면 마음이 편치 않다”며 “경제적으로 힘든분들에게 저희의 작은 선물이 작게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57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