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지오가 4일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는 요즘 버텨 나갈수 있는 인내와 도전정신을 보여주고자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과 함께 혹한의 날씨에 한라산 정상에 올랐다( 왼쪽 조승환, 오른쪽 가수 서지오) (사진=김해성 기자)   

[부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가수 서지오가 4일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는 요즘 인내와 도전정신을 보여주고자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 과 함께 혹한의 날씨에 한라산을 올랐다.

한라산 백록담 정상에 오른 두사람은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를 이기자' 라고 적힌 현수막을 펼쳐 보이며 화이팅 을 외쳤다.

한편 함께한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은 맨발로 얼음위에서 오래버티기로 세계기록보유자 이며 이미 지리산,태백산,한라산 등 은 물론이고 세계최초로 눈덥힌 일본 후지산을 맨발로 정상까지 등반하여 화제가 된 인물로 인간의 한계를 넘어 초인으로 불리우며 그의 인생이 곧 영화로도 만들어질 계획이다.

가수 서지오는 하니하니, 돌리도, 여기서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무대를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압권이며 섭외1순위 행사의여왕 으로 유명 하다.

최근에는 미스터트롯 TOP7 김희재 와 핏줄보다 찐한 인연으로 화재가 된바 있으며 요즘 각종 예능에서 종힁무진 활약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한라산 백록담의 기운으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기대해본다

 

▲가수 서지오 매니저 신민수 (사진=김해성 기자)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0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