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직산읍행정복지센터에 400만원 기부

㈜패커드코리아가 지난 8일 천안시 직산읍행정복지센터에 이웃 돕기 사랑 성금 400만원을 기부했다.(사진제공-천안시청)
㈜패커드코리아가 지난 8일 천안시 직산읍행정복지센터에 이웃 돕기 사랑 성금 4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제공-천안시청)

[천안=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패커드코리아(대표이사 하태주)가 8일 직산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4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 받은 성금은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8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태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주홍 직산읍장은 “패커드코리아는 직산읍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우리지역 대표기업이다”며 “이웃을 위해 성금을 모아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지난 2007년부터 성금모금과 기부활동을 통해 현재까지 6천만원 상당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홀몸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 장애인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패커드코리아는, 자동차 부품에 전원 및 신호를 전달하는 부품인 와이어링 하네스를 전문 생산하는 기업이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3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