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안아줄게(Burn It)’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본편 뮤직비디오와 또 다른 매력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탄탄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맛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개다리 춤’을 시작으로 ‘쓰담쓰담 춤’, ‘보따리 춤’으로 이어지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는 골든차일드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다시금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5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로 자체 음반 판매 기록을 넘어서는가 하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와 함께 해외 차트에서까지 상위권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 쇼(THE SHOW)’에 이어 MBC M ‘쇼! 챔피언’까지 1위를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2관왕의 영예를 안는 등 성공적인 행보로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7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