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돌라스쿨' CIX BX-배진영-용희(사진 제공 = U+아이돌Live)​
​▲ '아돌라스쿨' CIX BX-배진영-용희(사진 제공 = U+아이돌Live)​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CIX의 BX, 배진영, 용희가 ‘인강계의 일타 강사’로 출격한다.

이들은 10일(오늘) 오후 8시부터 U+아이돌Live 앱에서 생방송되는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 앞서 SF9-아스트로-오마이걸-(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일타 강사로 나서 수강생들의 열띤 환호를 받은 바 있다. 10일에는 DAY6의 Young K와 도운에 이어, CIX의 BX, 배진영, 용희가 인강을 선보인다.

우선 BX는 ‘구라파 아트디자인 대학’의 하이리스크 아방가르드학과 교수 BX쌤으로 분해, ‘세상에 단 하나! 커스터 마이징 컬렉션’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BX쌤은 이날 21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만들기를 수강생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배진영은 ‘그랑프리 아우토반 대학교’ 카트 즐길 줄 아는 네가 챔피언학과 배진영쌤으로 분해, e-스포츠 게임 강의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용희는 ‘피타고라스 루트대학교’ 뉴턴미적지근학과 용희쌤이 되어, ‘수포자의, 수포자를 위한, 수포자에 의한 수학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강의를 한다. 아이돌계 신흥 뇌섹남인 용희의 수학 인강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8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