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른연애 길잡이’ 죠지 (사진 제공 = 크래프트앤준 )​
​▲ ‘바른연애 길잡이’ 죠지 (사진 제공 = 크래프트앤준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죠지가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

10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죠지가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좋아해..’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웹툰 속 남자 주인공 ‘유연’이의 테마곡 ‘좋아해..’는 ‘바름’을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사랑’이란 감정에 대한 무겁고 고민되는 마음들을 하루빨리 털어내고, 그 마음에 대한 답을 ‘바름’이에게 확인받고 싶어 하는 ‘유연’이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지난 2016년 싱글 ‘아엠죠지’를 통해 데뷔한 죠지는 이후 ‘Boat’, ‘하루종일’, ‘surf’, ‘Rain’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지난해 1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 음원은 앞서 발매된 XIA(준수)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 신용재(2F) ‘너로 물든다’, 10CM ‘이 밤을 빌려 말해요’, 허각 ‘고백’, KCM ‘흑백사진 (2021)’, 윤하 ‘서른 밤째’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79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