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계약연애(사진 제공 = 와이낫미디어)​
​▲오늘부터 계약연애(사진 제공 = 와이낫미디어)​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16일 와이낫미디어는 신작 '오늘부터 계약연애'(원작 데이세븐)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오지나와 이승민 그리고 구형탁(임성균 분), 성한나(최유주 분), 오바울(김병관 분), 주민지(정보민 분)가 날카로운 시선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기존에 풋풋하고 발랄하던 하이틴 로맨스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을 풍기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팔짱을 끼고 있는 오지나와 그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이승민과 구형탁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지나는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답게 도도한 표정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교복을 바르게 입고 있는 이승민과 야구점퍼를 입고 있는 구형탁은 의상만으로 모범생과 야구부라는 캐릭터를 확실히 보여준다.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는 두 사람이 오지나를 두고 어떤 대립을 펼칠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 사람 옆에 위치한 성한나와 오바울, 주민지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 세 인물은 오지나, 이승민, 구형탁과 얽혀 극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3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오는 25일을 시작으로 한 회차 선공개된다.

한편,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누적 조회수 1억 9천만 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첫 방송 전부터 해외 OTT 플랫폼에 선판매되며,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88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