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 구성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곧 시작되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2,000원 이하 상품 비중이 5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선보였고,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새롭게 사무실 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들까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필기구는 연필, 펜 등,노트는 국어, 영어, 받아쓰기 노트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판매한다. 마블 캐릭터가 들어가 ‘마블 입체백팩’은 남자아이들에게 적당하고, 겨울왕국 캐릭터가 들어간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은 여자아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두 백팩 모두 초등학생이 준비물을 챙기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5,000원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위생이 더 중요해진 요즘, ㈜아성다이소에서는 초등생 신학기 준비물로 칫솔, 치약, 양치컵 등 위생용품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에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 디자인은 대학생, 직장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필기구와 노트는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준비됐고, 책상 위를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책상 정리용품들이 눈에 띈다. ‘디자인 멀티꽂이’는 다양한 사무용 가위, 테이프 등 사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책상 정리용품이 같은 톤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세트로 구매를 하면 내 책상 위를 더 깔끔하게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를 하게 되는 경우, 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상품을 구성했다. 화상회의나 원격수업에 사용되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PC용)’은 각 3,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고, 여러 장비를 연결해 주는 ‘usb 4구 허브’도 5,000원이라는 가성비 높은 가격에 준비됐다. ‘오피스 엑셀 마우스패드’는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가 인쇄되 있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학교 사물함이나 개인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물쇠는 여러 체결방식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접이식 신발주머니’는 접이가 가능해 휴대성이 높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초등학생 아이 공책에 붙일 수 있는 ‘네임 스티커’와 ‘칭찬 스티커’ 등 다양한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게 되면 설레는 기분과 함께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과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95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