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이승협(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 이승협(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이 트렌디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으로 솔로 출격을 예고했다.

이승협은 17일 엔플라잉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ON THE TRACK’의 두 번째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On My Way’ 버전으로 공개된 6장의 재킷사진에서는 자신만의 길 위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승협의 모습이 담겼다. 필름 레이아웃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승협 특유의 트렌디하고 영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솔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타이틀곡 '클리커 (Clicker)'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 이승협은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작사∙작곡의 중심을 담당하는 멤버다. 엔플라잉을 대중적으로 알린 히트곡 ‘옥탑방’을 비롯해 ‘봄이 부시게’ ‘아 진짜요. (Oh really.)’ ‘STARLIGHT’ 등 엔플라잉의 주요 발매곡을 작업해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tvN ‘아는 와이프’, SBS ‘앨리스’, KBS2 ‘암행어사’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적 매력으로 꾸준한 OST 러브콜을 받아왔다.

이승협은 웹드라마 ‘연애포차’ ‘최고의 치킨’ ‘아 남고라서 행복하다’ ‘빅픽처하우스’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소화하며 연기자로서도 차곡히 경험을 쌓아왔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웹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탑 보컬리스트 이원 역을 맡아 연기하는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매력을 펼치는 다재다능한 솔로 아티스트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이승협 싱글 1집 ‘ON THE TRACK’ 프로모션 일정은 엔플라잉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타이틀곡 '클리커 (Clicker)'는 80년대 펑키 음악의 사운드를 90년대의 그루비한 힙합 장르로 재해석한 곡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96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