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타는 편의점’ AB6IX (에이비식스) 김동현 (사진 제공 = 브랜뉴뮤직, 딩고뮤직)​
​▲ ‘썸타는 편의점’ AB6IX (에이비식스) 김동현 (사진 제공 = 브랜뉴뮤직, 딩고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김동현이 딩고 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을 통해 자작곡을 선보인다.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AB6IX 김동현의 ‘썸탈래 나랑 (SOME)’을 발매하고, 대표 콘텐츠인 세로 라이브 영상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동현은 최근 ‘썸타는 편의점’에서 스윗한 점장님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여주인공 여주아(최지수 분)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의 설렘 지수를 극대화시키는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다.

김동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썸탈래 나랑 (SOME)’은 실제로 그가 ‘썸타는 편의점’ 촬영장에서 대본 연습을 하던 중, 즉석에서 멜로디와 노랫말을 만들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매료시킨 특별한 곡이다. 이후 이 감성을 팬들과 나누기 위해 정식 OST 제작으로까지 이어졌다.

이 곡은 김동현 특유의 스윗한 감성이 극 중 여주인공 여주아에게 닿을 수 있지 궁금증을 높이는 설렘 가득한 고백 송이다. 여주아와 김동현의 첫 만남과 김동현이 여주아에게 표현하고 싶은 마음들을 담고 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여주아의 남자친구는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김동현의 자작곡 ‘썸탈래 나랑 (SOME)’은 극의 달달한 스토리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로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및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썸타는 편의점’ OST Part 2 AB6IX 김동현의 ‘썸탈래 나랑 (SOME)’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와 동시에 세로 라이브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0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