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현(사진 제공 = 아메바컬쳐)​
​▲허성현(사진 제공 = 아메바컬쳐)​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허성현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래퍼 허성현의 새 싱글 앨범 'uh-uh'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두툼한 지폐 위로 꽃 한 송이가 가지런히 놓여있는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인 'uh-hu'를 비롯해 'Lit! Huh!'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uh-uh'에는 아메바컬쳐의 수장인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힙합씬의 ‘트렌디세터’ 키드밀리(Kid Milli)가 피처링에 참여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성 강한 힙합 뮤지션 3인방이 만나 선사할 색다른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수록곡 'Lit! Huh!'의 정식 발매도 관심을 모은다. 해당 곡은 최근 허성현이 딩고 유튜브 채널에서 불러 큰 화제를 모았던 'ㅈㄴ멋있어허성현'의 영문 버전 제목으로, 허성현이 힙합씬에서 보여줄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허성현은 새 싱글 앨범 'uh-uh'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9'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매력과 개성을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허성현의 새 싱글 'uh-uh'는 오는 22일 낮 12시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1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