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대열-TAG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이대열-TAG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태그(TAG)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후속곡 ‘브리드(Breathe)’ 콘셉트가 담긴 이대열, 태그(TAG)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대열은 날렵한 턱선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태그(TAG)는 배구공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훈훈한 꽃 미모를 과시,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5일 발매된 미니 5집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로 글로벌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후속곡 활동을 결정했다.

‘브리드(Breathe)’는 리듬감 있는 기타와 베이스, 경쾌한 신스가 어우러져 골든차일드의 활기찬 에너지가 발산되는 곡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부터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2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