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원교육, 대학교 취업,진로,창업 교육 신개념 혁신 교육 만들어
- 이지원(EZ-ONE) 대표 박정우 "우리는 계약보다 개선에 더 힘써"
- 고등학교, 대학교 온라인 강의와 프로모션 진행 문의 이어져

온·오프라인 교육전문기업 ㈜이지원(EZ-ONE)이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 진로·취업·창업 교육프로그램으로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우수교육브랜드 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사진=이지원교육)
온·오프라인 교육전문기업 ㈜이지원(EZ-ONE)이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 진로·취업·창업 교육프로그램으로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우수교육브랜드 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사진=이지원교육)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22일, 온·오프라인 교육전문기업 ㈜이지원(EZ-ONE)이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 진로·취업·창업 교육프로그램으로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우수교육브랜드 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이지원-이지원교육은 100여 고등학교와 50여 대학교·협회·기관 등에 소속된 온·오프라인 교육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교육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으뜸 혁신 교육기업이다.

이지원의 전문 교육분야는 취업·진로·창업이다. 지난 5년간 400회 이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했다. 교육 프로그램 운영 시에는 철저한 만족도 조사와 피드백 관리를 통해 학교의 요구 사항을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왔다.

이지원은 현재 150여 명의 온라인 전문강사 풀을 운영하고 있다. 인문·스포츠·언론·미디어 등 유명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수학습설계 전담부서도 마련돼 있다. 특히 이지원교육은 첨단기술을 활용해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비대면 시대를 맞아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발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이밖에 이지원교육은 코로나19를 미리 대비해 유튜브크리에이터 교육, 대학교 전공 강의, 1인 미디어실 계획과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왔으며 대학교와 공공기관의 미디어실 구축을 선도해왔다. 미디어 강의실과 온라인 강의에 대한 구축을 체계화한 교육전문기업 기관으로인정 받으며 전국 대학교에서 의뢰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대학교 학과 홍보,SNS 홍보,미디어 홍보를 진행해 역량을 쌓아 공공기관,특목고와 유튜브 영상홍보 촬영을 진행해 신규 사업 성공을 알리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탄탄함을 과시하고 있다. 교육 못지 않게 홍보도 정교한 기획과 순환적 영상촬영 기법으로 고등학교,대학교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지원은 1000여개 이상 영상촬영과 편집을 직접 진행 해왔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교 3학년과 4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취업캠프’와 ‘취업역량강화교육’ ‘신규 NCS 기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고 있다. 시대 흐름에 발맞춰 교육시장의 빈틈을 개척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이지원은 J88바모센트와 스포츠 '홀덤' 시장의 개척과 홀덤 저뱐 확대를 위해 대학교 강의와 아카데미를 시작한다. 시작되는 홀덤 정규 교육과정은 ‘테이블 딜러’ ‘TD’ ‘세미프로’ 등 전문 자격을 취득하기에 앞서 기초부터 전문 분야까지 다양하게 보급화 할 수 있게 마련됐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5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