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대구시교육청)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대구시교육청)

대구시교육청 강은희 교육감은 22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강 교육감의 이번 캠페인 참여는 대구시장의 지명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구호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어 교육청 공식 SNS에 게시하고, 후속 주자 3명을 지명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다음주자로 전경원 대구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우동기 대구카톨릭대학교총장, 김중진 (사)대구안전생활시민실천연합 대표를 지명했다.

이날 강 교육감은 “대구시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교육감으로서 이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여 시민들이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고, 교통법규 준수 의식이 널리 확산되어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6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