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사진 제공 = 어비스컴퍼니)​
​▲선미 (사진 제공 = 어비스컴퍼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미가 오늘 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꼬리 (TAI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비틀거리는 선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선미는 머리를 쥐어뜯으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낯선 공간에서 눈을 뜨게 된 선미는 앞선 분위기와는 달리 당당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해 오는 23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선미는 밧줄에 매달린 채 공중에서 춤을 선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선미는 짧지만 파격적인 장면들과 강렬한 색채,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앞서 선미는 지난 10일 새 앨범 ‘꼬리 (TAIL)’의 컴백 티저를 통해 컴백을 알렸으며, 이후 선미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콘셉트 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또한, 지난 19일 선미는 앨범 트랙 스포일러 비디오를 통해 신곡의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꼬리 (TAIL)’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보라빛 밤(pporappippam)’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꼬리 (TAIL)’ 앨범 역시 전곡 작사와 공동 작곡에 이름을 올린 선미는 자신만의 음악적 컬러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매번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선미가 새 앨범 ‘꼬리’를 통해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꼬리 (TAIL)’를 발매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6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