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거진 학폭 의혹을 부인한 배우 박혜수가 결국 출연을 예정했던 일정을 취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박혜수 인스타그램

22일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박혜수는 23일 예정된 KBS라디오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출연을 취소했다. 박혜수는 NCT 재현과 함께 주연한 새 드라마 ‘디어엠’홍보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최근 불거진 학폭 논란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

박혜수와 함께 NCT 재현도 ‘가요광장’에 출연하지 않는다. KBS 측은 출연 취소에 대해 정확한 이유를 밝히고 있지 않지만 네티즌들은 '학폭' 의혹 여파로 박혜수가 대중과 실시간 소통하는 라디오 출연에 부담을 느낀 것 아니냐고 추정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박혜수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학교 폭력 의혹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되며 논란이 된 바 있다. 박혜수가 A씨의 뺨을 때리고 그 아버지에게 전화해 욕을 했다는 주장, 친구가 박혜수에게 돈을 뺏겼다는 주장 등이 담겼다. 이어 박혜수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주장이 여러 개 게시되며 논란이 더욱 불거졌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했고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해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했다”라며 학폭 의혹을 부인, 법적 대응을 알렸다.

특히 박혜수가 주인공을 맡은 KBS2 드라마 ‘디어엠’이 오는 26일 제작발표회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그의 거처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TV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청춘시대' '내성적인 보스' 등,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2 ‘디어엠’ 주연으로 낙점돼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8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