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엘르
엘르

22일 이연희는 ‘쓰리 코스메틱(THREE)’과 함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한 것.

엘르
엘르

공개된 화보 속 이연희는 화사하고 청순한 모습으로 꽃과 함께 봄의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코랄 빛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내고, 은은하게 물들인 듯한 치크와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엘르
엘르

엘르는 "설 명절 첫 날, 논현동 스튜디오는 연휴도 잊고 촬영 준비로 분주했다. 벌써 봄이 온듯한 다양한 컬러의 꽃들과 사랑스러운 의상이 가득한 이곳은 최근 영화 ‘새해전야’ 개봉으로 바쁜 이연희와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가 함께한 엘르 3월호 화보 현장"이라고 전하며 "이윽고 이연희가 눈코 뜰새 없는 스케줄이 무색하게 환한 얼굴로 등장했다"라고 당시 이연희의 모습을 전했다.

화보를 촬영하는 일정동안 이연희는 끝까지 스태프들과 함께 소통하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적극적인 이연희의 태도 덕분에 촬영 일정보다 무려 3시간 정도 일찍 마무리했다는 후문.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한편 이연희는 영화 ‘새해전야’로 스크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새해전야’ 속 이연희는 성장통을 겪고 있는 진아역을 통해 2-30대 청춘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한편, 극 중 재헌(유연석)과의 케미스트리를 뽐내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8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