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부문 대상 이두원 교수(영어영문학전공), 금상 전재호 교수(행정정보학전공), 은상 안태규 교수(나노고분자공학전공), 최순섭 교수(건축학전공), 동상 정승은 교수(간호학과), 하성진 교수(건축공학과)
-비전임 부문 대상 이연희 강사(교양학부), 금상 허복회 강사(교양학부) 선정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2월 17일에 2020년 제2학기 개설 교과목 담당 교수를 대상으로 교과목 포트폴리오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교수(강사 포함)의 교육에 대한 열의를 제고하고, 충실한 교과목 운영과 수업의 질 개선 노력을 촉진하기 위하여 교과목 포트폴리오 작성 및 개발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학기 개최하고 있다.

교과목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는 총 223편의 포트폴리오가 제출되었으며, 교과목 포트폴리오는 강의계획서, 주차별 강의내용, 강의 관련 자료, 설문 자료, 강의 개선 계획서 등으로 구성됐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의 교과목 포트폴리오 심사결과 전임 부문에서 대상에 영어영문학전공 이두원교수, 금상에 행정정보학전공 전재호 교수, 은상에 나노고분자공학전공 안태규 교수, 건축학전공 최순섭 교수, 동상에 간호학과 정승은 교수, 건축공학과 하성진 교수를 각각 선정하였으며, 비전임 부문에서 대상에 교양학부 이연희 강사, 금상에 교양학부 허복회 강사를 각각 선정하여 시상금을 지급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 측정, 거리두기, 심사 중 마스크 착용 등의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되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8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