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가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것에 직접 부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켈빈 클라인
켈빈 클라인

23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을 가수의 꿈을 키우며 지내다 보니 학창 시절이 굳이 이제 와 말하지만 저에게는 너무도 아쉬웠어요 학교 끝나고는 거의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고 그때뿐인 추억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들이 그때는 어린 마음에 빼앗긴 느낌이었어요”라고 학창시절을 이야기했다,

이어 “나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 나는 그 글을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학폭 의혹을 전면 반박했다.

이 게시물에 “그런 악플들 무시하고 팬들이랑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요 참 근거없는 이야기에 이야기꾼이 너무 많네요”, “마녀사냥좀그만하길”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아야 난 너한테 먼저 연락 올 줄 알았어 너가 학교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야?’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글쓴이는 “난 너한테 연락 올 줄 알았어 넌 기억 안나는 걸까 모르는 척 하는 걸까 아님 속으로 생각이나 하고 있을까?”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아직도 기억나 초등학교 5학년 초등학교 축제하던날 친구들이랑 학교 뒷간이라고 불리던곳으로 불렀었지 우리가 언제부터 친구였냐고 너같은 친구 둔 적 없다고 하면서 안나오면 집으로 찾아온다고 까지 말했었지?”라며 “가자마자 너 포함 3명이 있었고 돌아가면서 뺨때리던 것도 생각나 안경이 있으면 불편하니까 직접 벗겨서 던진것도..”라며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글과 함께 현아의 졸업사진을 증명으로 첨부했으며 “JYP에서 퇴출당한 이유가 이거임 ㄹㅇ”, “댓글들 이젠 그냥 올리오기만 하면 다 믿네”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한편 현아는 2007년 걸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하여 동년 탈퇴 후 2009년 데뷔한 걸 그룹 포미닛으로 2016년까지 활동하였다. 또한 지난달 28일 ‘I'm Not Cool’을 발매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9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