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교육청.

[전북=내외뉴스통신] 고영재 기자

전북도교육청이 23일, 도교육청 2층 강당에서 2021년 3월 1일자 교장‧원장, ‧교감‧원감·수석교사 및 교육전문직원 발령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실시한 이 날의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전라북도진안교육지원청 교육장,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장 4명을 비롯해 교장과 원장 49명, 교감과 원감 46명, 수석교사 3명, 교육전문직원 25명, 모두 123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를 실시했다.

김승환 교육감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승진 및 전직을 통해 새로운 임지로 가는 교장과 교감 등에게 “전북교육의 중추적 역할을 맡게 되었음을 축하드린다”며 “구성원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한 민주적 리더십을 발휘해 가고 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이루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초등교원으로 구성된 ‘동요샘앙상블’(부귀초 교사 유경수 외 4명)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멋진 연주로 수여식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주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등의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차분히 진행됐다.

multi7979@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1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