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세 (사진 제공 = 라이브앳)​
​▲이인세 (사진 제공 = 라이브앳)​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3월 1일, 밴드 ‘코로나’의 보컬 이인세가 싱글 앨범 ‘여린 풀꽃 한송이’의 발매를 기념하여 무료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Waiting for Blooming’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끝없이 어둡기만 했던 지난 해를 뒤로 하고 새로운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팬들을 위로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총 2부에 걸친 공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주관사인 비글로우의 관계자는 ‘1부에서는 밴드셋으로 구성된 공연을 바탕으로 팬들의 사연을 통한 소통이 중심이 되는 이야기를, 2부에서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 이인세의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따뜻한 신선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인세는 2010년 자작곡 ‘With You’로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밴드 코로나’의 보컬로 꾸준히 활동을 지속해오면서, 엠넷(Mnet) ‘슈퍼스타K 2016’에 출연하며 최종 생방송 2차 경연까지 진출한 바 있다. 최근 2월 12일 tvN에서 방영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 ‘낮에는 의사, 밤에는 밴드 보컬’의 실력자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같은 날 밴드가 아닌 솔로로서 디지털 싱글 ‘여린 풀꽃 한송이’를 발매하여 솔로로서의 첫 정식 출발을 시작했다.

이번 비대면 콘서트의 자율입장 티켓은 라이브앳(LIVE-AT.KR)에서 공연 시작 전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연 관람 또한 라이브앳에서 가능하다.

비대면 콘서트 플랫폼인 라이브앳은 지난해 9월부터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주 새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활발히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온라인 공연에 자율 입장 시스템, 실시간 도네이션 등 유료 티켓 외 다방면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며 전에 없던 포맷의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2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