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제니나이는?/ 제니 인스타그램 라이브 화면 캡처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지디),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는 소속사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대부분 집에서 데이트를 했으며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빌라에서 주로 만났다. 제니는 지디의 빌라에 자신의 카니발을 등록했고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정문을 드나들었다.

제니는 블랙핑크 활동 기간 지디와 데이트를 병행하며 스케줄을 소화했다는 것이 디스패치의 주장이다. 지디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격려차 방문하기도 했다고 첨언했다.

디스패치는 측에 의하면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둘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다”며 “제니의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 각별하게 챙겨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오자 나이차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제니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살이며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이다.

한편 이번 열애설에 팬들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대응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다.

YG는 지난 2017년 11월 지드래곤과 이주연 간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2018년 10월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이어 지난 2019년 제니의 열애설에도 대응을 하지 않아 팬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번 열애설에 대해 YG 측은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디는 2019년 10월 전역한 이후 음악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컴백에 관한 언급은 종종 있어 왔으나 정확한 시기는 미정이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더쇼)를 마치고 솔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제니는 2018년 11월 이미 블랙핑크 멤버 중 솔로 첫 주자로 나선 바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3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