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현장실습 체험수기 및 UCC 공모전’ 시상식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지난 2월 22일 ‘하반기 현장실습 체험수기 및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LINC+사업단의 현장실습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이수 학생들이 수기 작성과 UCC 제작을 통해 현장실습 경험을 기반으로 향후 취업에 대한 각오를 다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성과 확산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공모전에는 2020학년도 2학기 학기제 현장실습과 동계 계절제 현장실습에 참여한 학생을 대상으로 12월 24일부터 2월 10일까지 공모 하였으며, 현장실습 참여 동기, 실습기관에서의 활동과 배운 점, 취업으로의 연계에 대한 각오 등의 스토리를 수기와 UCC에 담아냈다.

이번 공모전은 체험수기 분야와 UCC분야로 심사를 거쳐 대상 2명, 최우수상 2명 , 우수상 6명, 장려상 11명을 선정하였고, 대상 수상자 이윤구 학생(컴퓨터공학전공)과 손찬호 학생(정보통신공학전공)이 대표로 수상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장 전문수 교수는 “대학 생활 중 현장실습의 경험을 통해 기업의 실무 능력을 높이고 기업이 현장실습을 경험한 인재를 많이 선호하게 되어 취업으로까지 선순환이 이어지는 성과로 자리잡혔다.”고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3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