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5일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의 베일을 벗겼다.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오는 3월 1일 발매하는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활활 타오르는 불을 손에 쥔 홍중을 필두로 모든 멤버들이 강렬한 눈빛과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 ‘제로 : 피버 파트 2’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를 포함해 ‘선도부(The Leaders)’,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한국어와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불놀이야’의 HEAT-TOPPING 버전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전곡 모두 ‘이든(EDEN)’의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ERY)’가 총괄을 맡았으며 홍중은 작사와 작곡을, 민기 또한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해 11월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 창단 2주년을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 하루 동안만 공개됐던 ‘셀러브레이트’가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당시에도 감동적인 가삿말로 팬들을 울리며 수많은 음원 발매 요청을 받았던 것.

한편 에이티즈는 3월 1일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후 3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끝)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4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