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또 하나의 미남 타이틀을 추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

해외 온라인 매체 '스페셜 어워즈(Special Awards)'는 2021년 톱 페이스 시즌1 (2021 Top Face Season 1)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의 뷔가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뷔가 2021년 탑 페이스의 영예를 안았다. 뷔는 국보급 비주얼로 각종 미남 타이틀을 석권했고 비주얼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잘하는 아이돌 1위, 최고의 비주얼 센터 아이돌 1위 등등 여러 분야의 타이틀도 휩쓸며 열풍을 이어 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뷔는 특유의 풍부한 감성과 서정적 멜로디로 가득 찬 자작곡 '네시', '풍경', '윈터베어'(Winter Bear) 등을 차례로 발표하면서 고유의 음악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갔다. 해당 음원들은 정식 음원으로 등재되지 않았음에도 독보적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공중파 다큐멘터리 및 각종 프로그램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는 등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어 “한국의 소프라노 조수미, 디즈니의 목소리 레아 살롱가 (Lea Salonga) 조차 뷔에게 반할 만큼 매력적이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뷔는 방탄소년단으로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이다. 꾸준히 성장하는 '올라운드 아티스트' 뷔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4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