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국가대표 출신 프로축구 선수가 초등학생 시절 후배를 성폭행했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기성용측은 사실무근을 주장하며 법적 조치를 포함한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다.

24일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는 축구선수 출신 C씨와 D씨가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로 생활하던 2000년, 선배 A씨와 B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박 변호사는 “피해자들은 당시 체구가 왜소하고 내성적이어서 폭행 대상이 됐다. 이들은 현재까지도 당시의 일로 고통을 받고 있다”며 “소송을 통해 해결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사람의 주장이 날짜까지 특정이 가능할 정도로 매우 구체적이어서 사건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C씨와 D씨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해도 당시 A씨와 B씨가 미성년자였고 공소시효도 지났기 때문에 민·형사상 책임을 묻기는 어려운 게 현실이다. 이들은 진정성 있는 사과를 원한다고 전했다.

후배 성폭행 혐의의 가해자로 지목된 A씨는 최근 수도권 모 명문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플레이어로 알려졌다. 짧은 기간 프로 선수로 뛴 바 있는 B씨는 광주 지역 모 대학에서 외래교수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바로 개인이 특정 가능할 만큼의 정보가 공개됐기 때문에 기성용의 이름은 삽시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기성용의 에이전트사인 씨투글로벌은 24일 보도자료를 내고 의혹과 관련해 "기성용 선수가 가해자로 지목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사람의 보도 내용에 대해서 전혀 관련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씨투글로벌은 "추후 이와 관련한 오명으로 입은 피해와 향후 발생 가능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6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