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 (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기대감 만큼이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퍼포먼스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포스터 속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선 에이티즈는 오히려 그보다 더 뜨거운 눈빛을 드러내며 카리스마로 주변을 압도한다.

그 위로는 ‘FIREWORKS’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과 작사 작곡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특히 리더 홍중과 멤버 민기가 작사에 함께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매 앨범마다 춤 선 하나하나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안무 소화력과 곡의 감정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표정 연기까지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에이티즈가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는 상황.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후 3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가 열린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0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