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체육인 복지 향상을 위해 맞손

▲왼쪽부터 김진식 S컨벤션 대표이사, 정효진 충북체육회 사무처장 (사진=충청북도체육회 제공)

[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청북도체육회(회장 윤현우)는 2일 25일(목) S컨벤션(대표이사 김진식)과 상호 시설 이용 및 홍보를 통한 상생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 주요내용으로 S컨벤션 측은 도내 체육인과 그 가족들에게 예식 및 행사 시 각종 할인 혜택과 함께 매년 일정 금액의 체육 발전 후원금 지원을 약속했다.

김진식 S컨벤션 대표이사는 “평소 충북 도민의 긍지를 높이고 있는 체육단체에 도움이 될 방법을 고민 하던 중 업무협약으로 동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저희 S컨벤션을 찾아오시는 모든 체육가족 여러분들에게는 내 가족을 대하듯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효진 충청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내어 손을 잡아 준 S컨벤션 김진식 대표이사에게 고마운 마음이 크다. 우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많은 것을 함께했으면 좋겠다” 며 “기업과 스포츠의 동행이 지역사회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S컨벤션은 청주시 용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개의 대형 웨딩홀과 4개의 중·소형 행사장 그리고 넓은 주차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어 예식 및 각종 행사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웨딩과 차별화된 연출, 여유로운 피로연 운영으로 중부권 최고의 웨딩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0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