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좌측부터 KLD 오재욱 상무, 남가좌2동 나윤수 동장, 이천수 인천지사장,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원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 사진 좌측부터 KLD 오세욱 상무, 남가좌2동 나윤수 동장, 이천수 인천지사장,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원이 함께 하고 있다.(사진제공=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은 25일 서대문구 남가좌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KF94 마스크 1000매를 전달했다.

이날 서대문구의회 윤유현 의원, 남가좌2동 나윤수 동장, KLD 오세욱 상무, 이천수 지사장이 참석했다.

이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남가좌2동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준비했다"며, "내외뉴스통신은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윤유현 의원은 "정론직필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내외뉴스통신이 서대문구 구민을 위해 손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서대문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구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머슴', '탱크'라는 별명에 걸맞게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는 평창, 횡성, 홍천, 정선, 태백, 원주, 이천, 여주, 세종, 동두천시, 인천 서구, 부평구, 계양구, 부평동중, 춘천 해솔직업사관학교, 화천 화천초등학교, 철원 문혜장애인요양원, 인천 서구 연세아동청소년발달센터 등에 마스크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hyung1016@naver.com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1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