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현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공식 활동에 불참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트레이키즈 인스타그램
스트레이키즈 인스타그램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진의 학교폭력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되며 논란이 된 바 있다. 현진과 중학교 동창이었다는 글쓴이는 '스트레이 키즈 황현진 학교폭력 폭로'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학창시절 그에게 이유없는 비난과 조롱을 겪으며 괴롭힘을 당했다며 사과를 요구했다. 그는 "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나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내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라고 주장하며 “아이돌이 될 거란 생각은 하지도 못해 마땅한 증거를 모아두지 못했으며 그저 학교 인증과 제 기억 그리고 친구들의 증언뿐”이라고 주장했다.

스트레이키즈 인스타그램
스트레이키즈 인스타그램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 같은 논란으로 현진은 공식적인 활동을 잠정 보류한 것으로 보인다. 현진은 진행을 맡고 있던 MBC<음악중심>의 27일 녹화에 불참하며 ITZY(있지) 예지가 스페셜 MC로 자리를 채운다.

또한 그는 지난 24일 진행된 MBN Y 포럼 특별공연 무대에도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3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