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까지, 최대 5개사 선발 예정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2021년 1차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2021년 1차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아산=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충남도와 아산시가 후원하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지역 콘텐츠 산업 발전을 이끌어나갈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입주기업은 콘텐츠 산업 분야 적합성과 아이템 우수성, 향후 사업계획 등을 고려해 최대 5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입주대상은 한국표준산업 분류상 콘텐츠산업 업종에 해당하는 기업으로 선발된 기업은 1년 계약, 연장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5년 동안 입주가 가능하다고, 사업고도화 지원 사업을 통해 우수기업에 선정될 경우 최대 1억2500만원의 지원 혜택을 받는다.

또한 기업 경영과 글로벌 진출에 도움을 주는 액셀러레이팅도 지원받게 된다. 입주 신청접수는 3월 8일부터 12일 오후 4시까지 방문,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마감기한 내 도착분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충남도와 아산시는 천안아산KTX 역세권에 문화콘텐츠 클러스터 구축을 위해 367억원 규모의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충남글로벌게임센터, 충남VR‧AR제작거점센터 운영을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콘텐츠 관련 기업들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4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