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사진 제공 = 하이어뮤직)​
​▲하이어뮤직 (사진 제공 = 하이어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다운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힙합엘이와 힙합플레이야가 주최하고 27일 오후 9시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방영하는 ‘Korean Hip-Hop Awards (코리안 힙합 어워즈) 2021’ 온라인 시상식에서 다양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힙합 팬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이번 어워즈에는 지난해 발매된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RED TAPE (하이어: 레드 테이프)’, ‘H1GHR: BLUE TAPE(하이어: 블루 테이프)’가 ‘올해의 앨범’ 후보에 올랐다. 또한 ‘H1GHR: RED TAPE’의 타이틀곡 ‘The Purge (더 퍼지)’가 ‘올해의 힙합 트랙’ 후보와 ‘올해의 뮤직비디오’ 후보에 올랐으며 그루비룸이 ‘올해의 프로듀서’ 후보에, Mnet ‘쇼미더머니9’의 최고 히트곡 ‘VVS’가 ‘올해의 콜라보레이션’ 후보에 올랐다. 그리고 대망의 ‘올해의 레이블/크루’ 후보에 하이어뮤직이 올라 눈길을 끌었다.

‘Korean Hip-Hop Awards 2021’ 주요 부문 후보에 오르며 대세 레이블임을 증명한 하이어뮤직은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지난해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RED TAPE’, ‘H1GHR: BLUE TAPE’ 발매 예약 판매를 공지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다.  

공지에 따르면 ‘H1GHR: RED TAPE’ 2LP, ‘H1GHR: BLUE TAPE’ 2LP로 총 4개의 컬러 LP 패키지가 판매되며 내지에 포스터가 함께 추가된다. 27일 공지 이후 오는 3월 3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이번 컴필레이션 LP는 웰컴레코즈 웹사이트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해외 배송이 가능하며 3월 3일 예약 판매 시작 후 3월 중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LP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웰컴레코즈 웹사이트 및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6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