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인스타 시즌2’ 아스트로 MJ (사진 제공 = TBS)​
​▲ ‘팩트인스타 시즌2’ 아스트로 MJ (사진 제공 = TB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새 단장을 마치고 돌아온 ‘팩트인스타 시즌2’는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아스트로의 MJ를 단독 MC로 맞이한다.

아스트로는 2020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남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실력을 검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으로 그 중 다채로운 매력과 특유의 흥 넘치는 예능감, 독보적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중인 MJ가 ‘팩트인스타 시즌2’의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

팩트인스타 시즌2’에서는 탐정사무소 일일 탐정 역할을 소화하며 부캐로 재탄생한 아이돌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를 볼 수 있는 구성 변화를 시도한다. 또한 팬들과 함께 자신들의 최애곡을 뽑아 보고, 팬들의 고민 사연을 받아 사연에 대한 조언과 그에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코너도 신설된다.

이를 통해 아이돌 멤버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들여다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팩트인스타 시즌2’ 첫 회에는 청량미 가득한 온앤오프가 출격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아스트로 MJ의 진행 본능과 장꾸력 만렙 온앤오프의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팩트인스타 시즌2> 첫 방송은 3월 11일(목), 12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8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