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화보가 공개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게스
게스

2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와 ‘수지’가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의 전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상큼한 무드의 게스 봄 신상품들이 어우러져 다가오는 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게스
게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컷에서는 트의드 자켓과 프릴 블라우스 등 올 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상의 아이템들을 비롯해 익스트림 와이드, 붓컷 등 다양한 핏과 컬러감의 데님 팬츠들이 추가로 공개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스
게스

화보 속 수지의 스타일링은 게스 공식 온라인몰 또는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앞서 수지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수지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주인공 고혜미 역에 발탁되어 배우 배수지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miss A 정규 1집 활동을 통해 또 다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2년 2월 수지는 miss A 미니 1집 〈Touch〉 를 발매하고 활동하였으며, 한달 뒤인 3월에 개봉한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한가인이 연기한 여주인공 양서연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이 영화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국민 첫사랑이라는 칭호를 획득하며 대세가 되고 CF를 휩쓸기 시작한다. 이때의 임팩트가 너무나도 강해 아직도 수지의 대표작으로 건축학개론으로 많이 뽑히는 상황. ‘건축학개론’으로 제4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 ‘빅’,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가본드’, ‘스타트업’에서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2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