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배우 손수현이 사진 도용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유쾌한 대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수현 인스타그램
손수현 인스타그램

손수현은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친구가 내게 사주 보냐고 연락이 왔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수현의 사진을 도용한 역술가의 약력이 담겼다. 손수현에 따르면 해당 해당 사진은 그가 대학교 재학 시절 촬영한 사진이었다.

이에 손수현은 “아쟁 전공할 때 찍은 사진이 왜 저기에 있는지 너무 웃기다. 사진이 너무 용하게 나왔나. 용해서 도용한 건가”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수현은 데뷔 이전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피팅모델로 활동하며 유명세를 치렀다. 2013년 버스커 버스커의 M/V 출연을 계기로 일본의 배우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손수현은 2월 29일 생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과거 한 매체를 통해 "(4년에 한 번씩 생일이 오기 때문에) 생일이 없을 때는 2월 28일과 3월 1일 두 번 기념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손수현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16', KBS2 '블러드' 등에서 특급 조연으로 출연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3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