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대중교통할인혜택 모바일 동일적용’ 전 카드사 100% 적용!

모바일티머니, ‘대중교통할인혜택 모바일 동일적용’ 전 카드사 100% 적용!
모바일티머니, ‘대중교통할인혜택 모바일 동일적용’ 전 카드사 100% 적용!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대중교통 감축운행 완화에 따른 방역 강화와 ‘3월 개학’에 따라 대중교통을 통한 등/하교, 출/퇴근이 다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안전한 대중교통 이용’과 ‘대중교통 할인’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국내 대표 모바일 간편 교통결제 서비스인 ‘모바일티머니’가 모든 카드사의 대중교통 할인을 모바일 간편 결제에 탑재했다.

‘교통카드 및 전자화폐’의 대명사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기존 카드사에서 ‘플라스틱 카드’에 제공해 온 ‘대중교통 교통할인’을 국내 대표 모바일 교통결제수단인 ‘모바일티머니’에 동일하게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티머니는 지갑이 없어도 휴대폰 하나면 비접촉으로 손쉽게 교통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한 대중교통 이용’과 ‘대중교통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용카드 대중교통할인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는 티머니가 모든 카드사와 협의를 완료했기 때문에 ‘대중교통 할인’을 받기 위해 특정 카드사로 바꿀 필요가 없다. 카드사와 상관없이 ‘대중교통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면 100%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티머니 뿐만 아니라, 삼성페이, 엘지페이, 페이코 등 기타 간편 결제 서비스에도 티머니를 등록만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신용카드 대중교통할인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교통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등록만 하면 간편하게 적용된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에 ‘신용카드 대중교통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앱 내에서 제공하고 있다.

㈜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 정성재 상무는 “그동안 티머니는 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카드사들과 협의를 진행해왔다.”고 하며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고객들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교통비 할인 등으로 ‘스마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3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