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사진 제공 = 롱플레이뮤직)​
​▲버즈 (사진 제공 = 롱플레이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버즈가 한층 밝아진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요소와 함께 한층 더 밝아진 분위기를 띄는 버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버즈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는 불안, 상실감으로 인한 염세주의를 회색빛으로 표현했으며,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긍정, 희망의 분위기를 담은 낙관주의를 밝고 강렬한 컬러로 표현했다. 버즈는 이번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혼돈의 시간을 겪으면서 상실감을 느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버즈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에는 타이틀곡 ‘아날로그’를 비롯해 ‘그대라서’, ‘Lighthouse’, ‘비’, ‘위로’, ‘내일은’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버즈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남자를 몰라’,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상준, 차길완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특히 메시지에 중점을 두고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만큼 전보다 한층 더 깊이 있는 버즈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버즈는 오늘(3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4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